본문 바로가기

세빛 멤버십 신청

회원 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이 효성티앤씨㈜ 세빛섬(이하 ‘회사’라 함)의 직영매장을 방문하여 가입하는 세빛섬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방법 및 멤버십 관련 서비스 제공에 관한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공지)
  1. 1. 이 약관은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가입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적용되며, 서비스 이용자에게 “홈페이지”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그 외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이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의 세빛섬 멤버십 안내 화면에 게시하며 약관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의 세빛섬 소식란을 통해 공지합니다.
  3. 3. 회사는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상기의 제2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이용자"란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2. .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멤버십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멤버십 등록이 완료된 “이용자”로서 해당 멤버십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의 종류(등급)에는 “온라인 회원(온라인으로 사전 회원 가입한 임시 회원)”, “화이트 회원”, “실버 회원” 및 “골드 회원”이 있습니다. 2022년 3월 이전에 가입한 회원(이하 “기존 회원”이라 함)의 종류(등급)에는 “일반 회원”, “실버 회원”, “골드 회원”이 있으며, “기존 회원”의 경우 가입(갱신 포함) 일로부터 1년까지만 회원의 자격이 유지되고 종료됩니다. 유효기간 종료 후 회원 재가입을 하고자 할 경우 본 약관에 따라 새로운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3. 3.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매장이용 할인혜택 및 안내정보 제공 등을 말합니다.
  4. 4. “직영매장”이란 “회사”가 세빛섬 내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장(채빛퀴진 뷔페, 이솔라 레스토랑, 카페 돌체)이며, “세빛섬” 내 타 사업자가 운영하는 매장과는 구별됩니다.
제4조 (약관변경)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본 규약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그 개정 사실과 개정 후 내용을 "홈페이지" 내에 게시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1. 세빛섬 내 일부 영업장(직영매장 및 일부 타 사업자 매장) 할인혜택 제공
  2. 2. 이벤트 프로모션 및 행사안내 정보 제공
  3. 3. 신규 상품 출시 안내정보 제공
  4. 4. 이용실적 우수회원 추가혜택 제공 등
  5. 5. 회사는 운영상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또한 “회사”의 명백한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보상 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1. 정보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상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써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보상 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안내 정보나 광고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SMS 문자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홈페이지”에 게재된 제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본 규약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규약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규약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 탈퇴

제1조 (회원가입)
  1. 1.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고객이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하여 서면 양식(고객등록신청서) 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 후 가입신청을 해야 합니다. 또는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신청서를 사전에 작성하여 “온라인 회원(임시 회원)”의 자격을 부여 받고,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하여 이용(결제) 시 별도의 서면 양식 없이 “화이트 회원(정회원)”으로 자동 조정됩니다.
  2. 2. “회원”은 가입 시 제공한 고객등록신청서의 개인정보(성명, 핸드폰번호 등)를 확인하는 것으로 회원 자격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제2조 (회원의 유효기간, 등급조정, 자격정지, 탈퇴)
  1. 1. 회원의 유효기간은 가입일로부터 3년입니다. 3년이 지나면 회원의 자격은 자동으로 정지됩니다.회원이 가입 후 유효기간 만료일 전에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사'에 전화 또는 직접 방문하여 요청을 하면 즉시 회원자격을 정지하고 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 탈퇴 처리를 합니다. 회원의 유효기간을 연장하려면 유효기간 만료일 전에 “회사”에 회원 재가입 신청을 해야 하며, 재가입 시 회원의 유효기간은 3년간 연장됩니다.

    단, 연회비 납부 방식의 “기존 회원”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원의 자격이 정지되며, 재가입을 하고자 할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새로운 약관의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아래의 회원등급 조정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연회비 납부 방식의 "기존 회원"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원의 자격이 정지되며,재가입을 하고자 할 경우 본 약관에 서 정한 바에 따라 새로운 약관의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여야 합니 다. 또한 아래의 회원등급 조정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직영매장”에 대한 회원의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제1장 제3조 제2항에서 정한 회원의 등급(종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 합계 산정기간은 회원 가입일을 기준으로 1년 단위이며, 1년이 지나면 이전의 이용금액을 합산하지 않고 1년마다 새롭게 이용실적 금액을 산정합니다. 또한 회원 등급이 상향 또는 하향 조정될 경우에는 등급 조정일을 기준으로 이용실적을 1년 단위로 새로 산정합니다. 단, 이용실적 산정 기간인 1년의 마지막 날짜가 해당 월의 말일이 아닌 경우 해당 월 말일까지의 이용실적을 1년간의 이용실적으로 합산 적용합니다. 회원의 이용 실적에 따른 등급조정 기준은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3. 가. 등급 조정 기준 승급 유지 감급

    온라인

    - 기준 :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회원

    - 승급 : 해당없음

    - 유지 : 3년

    - 감급 : 해당없음

    화이트

    - 기준 : 온라인 사전 가입 또는 서면 양식 작성한 매장 첫 이용 회원

    - 승급 : 온라인 회원 중 매장 이용 시

    - 유지 : 3년

    - 감급 : 해당없음

    실버

    - 기준 : 화이트 가입 후 승급기준 충족 회원

    - 승급 : 화이트 회원 중 연간실적 150만원 이상

    - 유지 : 승급 후 연간실적 150만원 이상 충족 시

    - 감급 : 승급 후 연간실적 150만원 미만 시 화이트로 감급

    골드

    - 기준 : 화이트 또는 실버회원 중 승급기준 충족 회원

    - 승급 : 화이트 또는 실버회원 중 연간실적 300만원 이상

    - 유지 : 승급 후 연간실적 300만원 이상 충족 시

    - 감급 : 승급 후 연간실적 15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 시 실버로 감급

    연간실적 150만원 미만 시 화이트로 감급

    나. 실버 등급 조정 기준 의 변경

    2022년 3월 ~ 2023년 5월 가입한 “회원”은 1회(1년, ~2024년 5월)에 한하여, 실버 등급 이용실적의 기준을 100만원으로 하여 등급을 상향, 하향, 유지 조정합니다. 1회(1년) 적용 이후에는 제2항에서 정한 실적(150만원)을 기준으로 회원의 등급(종류)을 조정합니다.

    다. 등급 조정 고지

    “회사”는 상기의 등급조정 기준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조정할 경우 등급조정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전화 또는 SMS 문자전송 등으로 고지할 수 있습니다.

  4. 3.회원이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하고 회원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5. 가. 가입 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할 경우

    나.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6. 4. "회원"의 자격이 정지된 후 6개월 이내에 "회원"이 재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임의로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7. 5. 회원 탈퇴 처리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를 삭제 처리합니다.
제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원에게 각종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멤버십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휴대폰번호로 SMS 문자전송을 통해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2.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공통적인 내용을 통보할 필요가 있을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의 "세빛섬 소식"란에 통지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의 정보보호)
  1. 1. 회원의 정보수집 시 본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은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휴대폰번호

    다. 성별

    라. 생년월일

    마. 주소

  2.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3.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승낙 없이 목적 이외에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반 시 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관계법령에 근거하여 관계기관으로부터 제출을 요구 받은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회사"가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 및 행사에 "회원"이 참여하는 경우

  4. 4. "회사"는 상기의 제2장 제4조의 제2항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할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위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5.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6."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정보의 관리자를 한정하여 개인정보 습득의 회수와 양을 최소화합니다.
  7. 7.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3장 의무,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 제공 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처리 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 1. "회사로"로부터 발급받은 멤버십카드의 보관 및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멤버십카드 및 회원등록된 정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3. 멤버십카드 및 회원등록된 정보에 대한 “회원”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4. 4. 회원은 멤버십카드, 회원등록된 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3조 ("홈페이지"와 LINK 및 저작권 관계)
  1. 1.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취급상품 및 용역에 대해서만 보증책임을 지며, “회사”의 "홈페이지"에 LINK 또는 게시된 다른 회사(또는 매장)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해서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제작된 CONTENTS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3. 3.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홈페이지" 운영자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제4조 (서비스 정지)
  1.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태나 그에 상응되는 이유인 경우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경영 상의 이유로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책임의 한계)
  1. 1. "회사"의 명백한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홈페이지"의 컨텐츠 &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일련의 손실에 대해 보상 또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고객이 세빛섬 내 "직영매장"이 아닌 다른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이나 멤버십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 시 발생하는 일련의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 또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분쟁조정)

본 약관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10.23부터 적용 합니다.

회원 약관에 동의 하십니까?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세빛 멤버십 신청 시 수집하는 항목
    성명, 휴대폰번호, 성별, 생년월일, 주소
    2) 웹사이트 이용과정에서 자동 생성되어 수집되는 항목
    접속 IP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MAC주소

2. 개인정보 수집 목적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세빛 멤버십 신청 시 수집하는 항목
    회원(세빛 멤버십) 관리 및 서비스 운영, 멤버십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비 전자결제 내역 확인, 사용자 문의·제안·불만처리 등의 민원처리와 공지사항 전달
    2) 웹사이트 이용과정에서 자동 생성되어 수집되는 항목
    접속빈도 파악 및 서비스 이용 통계 수집 등 사용자 서비스 이용 분석을 통한 안정적 서비스 운영 및 품질 향상

3. 개인정보 보유기간

정보주체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1) 세빛 멤버십 신청 시 수집하는 항목
    - 보유 기간 : 회원 탈퇴 시 까지
    - 보유 이유 :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용자 식별, 가입비 전자결제 내역 확인, 사용자 문의·제안·불만 등의 민원처리와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해결 및 수사협조
    2) 웹사이트 이용과정에서 자동 생성되어 수집되는 항목
    - 보유 기간 : 6개월
    - 보유 이유 : 접속빈도 파악 및 서비스 이용 통계 수집

4.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권리

정보주체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대한 거부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 시 회원(세빛 멤버십) 가입 및 서비스 제공에 제약이 있을 수 있고, 미동의 하신 경우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하십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보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동의

  1. 1. 회사는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1) 웹사이트 운영
    - 위탁 받는 자 (수탁자): 효성티앤에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시스템 관리 등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명시된 보유기간 및 이유 종료 시까지
    2) 멤버십 서비스 운영
    - 위탁 받는 자 (수탁자): ㈜솔비포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멤버십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명시된 보유기간 및 이유 종료 시까지
    3) 멤버십 가입비 전자결제 운영
    - 위탁 받는 자 (수탁자): 효성에프엠에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멤버십 가입비 전자결제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명시된 보유기간 및 이유 종료 시까지
  2. 2. 취급위탁 동의 거부 권리

    정보주체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세빛 멤버십) 가입 및 진행업무와 관련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에 동의 하십니까?

개인정보의 마케팅 및 광고 활용 동의 (선택)

멤버십 서비스 가입확인 안내, 매장이용 예약확인 안내, 신규 서비스 상품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홍보 및 맞춤서비스,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활용

개인정보의 마케팅 및 광고 활용에 동의 하십니까?

'*' 표시항목은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세빛섬 멤버십 신청 가입양식
*

*

* 성별
* 생년월일
*

* 신청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멤버십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가입 후 첫 방문은 채빛퀴진과 이솔라 매장에서 식사하셔야 가입혜택이 제공됩니다.
* 할인은 매장에서 식사 후, 결제 데스크에서 가입하신 분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적용됩니다.
* 온라인 사전 가입은 방문하기 최소 1일전 신청해주셔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22년 이후 멤버십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최근 가입 내역은 삭제되며, 신규 가입 혜택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멤버십 가입 이력 조회는 ☎02)3477-8553(평일 9:00~17:00)로 문의바랍니다.